1. 학생과 선생님 간의 소통을 바탕으로 개개인의 성향에 맞게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소수 정예로 진행되므로 가급적 지각이나 결석을 하지 않기 바랍니다.
2. 교육 중 타 학생 또는 교사에 교육에 방해가 되는 행위(수업에 방해되는 수위의 잡담 및 핸드폰 사용) 또는 언어(비속어 및 언어폭력)를 사용하게 되면 Offlicial waming(정식 경고)를 받게 되며 총 2회(2회 받은 날을 기준) 받을 시 자동 퇴원 처리되며 해당 달 나머지 수강료는 환불 되지 않습니다.
3.개인 사정(휴가/여행 등)으로 인한 결석 시 매주 지정된 보강 DAY에 보강이 제공되며, 이 외 추가적 또는 개인 보강 및 환불/차감은 진행되지 않습니다. 보강은 (월 1회) 예약제로 진행되며, 보강 시간은 50분을 기준으로 잡으나 학생이 결석한 당일 나간 진도량에 따라 시간은 변동 될 수 있습니다.
4. 교육 관련, 원 생활, 학생 관리 및 운영 관련 상담은 원 대표 전화번호를 통해 유선상 상담이 가능합니다. 다만, 수업 중에는 상담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. 평일 13:30~17:30(초등부) / 17:30~21:50(중등부)의 경우 원활한 수업을 위해 유선상 전화는 가급적 자제 부탁 드리며, 카톡 또는 메시지를 통해 메모 남겨 주시면 수업 종료 후 연락 드리겠습니다.
5. 월 대소에 관계없이 수업이 진행되며 명절을 포함한 법적 공휴일은 수업이 진행되지 않습니다.
6. 7-8월 여름방학 5일 / 12~1월 겨울방학 5일이 진행되며, 방학 동안은 수업이 진행되지 않습니다. 7. 필기 도구(연필, 지우개)는 개인이 준비하여 수업에 참여합니다. 미 소지 시 수업에 차질이 생길 수 있으니 협조 부탁 드립니다.
|